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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글 경고창은 GDPR을 설정해도 사라지지 않습니다. (구글 방침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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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애드센스 경고 문구
Google은 모든 작업에서 사용자 중심의 접근 방식을 고수해 왔습니다. 사용자를 위한 노력의 일환으로 Google에서는 개인 정보를 판매하지 않으며 내 계정, 이 광고가 표시된 이유, 광고 끄기와 같은 도구를 통해 사용자가 광고 경험을 관리하고 투명성을 확보할 수 있도록 하고 있습니다. 또한 Google에서는 건전하고 지속 가능한 광고 생태계를 유지하고 게시자의 성장을 지원하기 위해 더 나은 광고 연합(Coalition for Better Ads), 디지털 뉴스 이니셔티브, Google 뉴스 이니셔티브, ads.txt와 같은 이니셔티브에 투자합니다.
2017년 8월, Google에서는 유럽 경제 지역(EEA) 및 영국의 사용자에게 적용되는 유럽 연합의 새로운 개인 정보 보호법(GDPR)을 준수하겠다는 계획을 발표했습니다.
이 도움말에서는 해당 규제의 영향을 받는 게시자를 Google에서 어떻게 지원할 것인지에 대해 자세히 설명합니다. 자주 묻는 질문과 그 답변도 확인해 보세요.
2017년 8월, Google에서는 유럽 경제 지역(EEA) 및 영국의 사용자에게 적용되는 유럽 연합의 새로운 개인 정보 보호법(GDPR)을 준수하겠다는 계획을 발표했습니다.
이 도움말에서는 해당 규제의 영향을 받는 게시자를 Google에서 어떻게 지원할 것인지에 대해 자세히 설명합니다. 자주 묻는 질문과 그 답변도 확인해 보세요.
Google의 최신 EU 사용자 동의 정책에 따라 게시자는 쿠키 또는 기타 로컬 저장소의 사용(현지 법규에서 요구하는 경우) 및 광고 개인 최적화를 위한 개인 정보의 수집, 공유, 사용 사실을 유럽 경제 지역(EEA) 및 영국의 사용자에게 공개하고 이에 대한 동의를 얻어야 합니다. 이 정책에는 EU 온라인 개인 정보 보호 지침 및 개인 정보 보호법(GDPR)의 요구사항이 반영되어 있습니다.
게시자가 이 정책의 의무 조항을 준수할 수 있도록 Google에서는 EEA 및 영국 사용자를 고려한 광고 게재 옵션(아래 설명됨)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아래 설명에 따라 변경하지 않을 경우 자주 사용되는 광고 기술 제공업체 세트가 계속 사용됩니다.
시작하기
애드센스 계정에 로그인합니다.
차단 관리 다음 콘텐츠 다음 모든 사이트 다음 EU 사용자 동의 관리를 클릭합니다.
‘EU 사용자 동의’ 페이지가 표시됩니다. 이 페이지에서 아래 설명에 따라 항 설정을 업데이트합니다.
Google은 모든 작업에서 사용자 중심의 접근 방식을 고수해 왔습니다. 사용자를 위한 노력의 일환으로 Google에서는 개인 정보를 판매하지 않으며 내 계정, 이 광고가 표시된 이유, 광고 끄기와 같은 도구를 통해 사용자가 광고 경험을 관리하고 투명성을 확보할 수 있도록 하고 있습니다. 또한 Google에서는 건전하고 지속 가능한 광고 생태계를 유지하고 게시자의 성장을 지원하기 위해 더 나은 광고 연합(Coalition for Better Ads), 디지털 뉴스 이니셔티브, Google 뉴스 이니셔티브, ads.txt와 같은 이니셔티브에 투자합니다.
2017년 8월, Google에서는 유럽 경제 지역(EEA) 및 영국의 사용자에게 적용되는 유럽 연합의 새로운 개인 정보 보호법(GDPR)을 준수하겠다는 계획을 발표했습니다.
이 도움말에서는 해당 규제의 영향을 받는 게시자를 Google에서 어떻게 지원할 것인지에 대해 자세히 설명합니다. 자주 묻는 질문과 그 답변도 확인해 보세요.
게시자가 이 정책의 의무 조항을 준수할 수 있도록 Google에서는 EEA 및 영국 사용자를 고려한 광고 게재 옵션(아래 설명됨)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아래 설명에 따라 변경하지 않을 경우 자주 사용되는 광고 기술 제공업체 세트가 계속 사용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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차단 관리 다음 콘텐츠 다음 모든 사이트 다음 EU 사용자 동의 관리를 클릭합니다.
‘EU 사용자 동의’ 페이지가 표시됩니다. 이 페이지에서 아래 설명에 따라 항 설정을 업데이트합니다.
Google은 모든 작업에서 사용자 중심의 접근 방식을 고수해 왔습니다. 사용자를 위한 노력의 일환으로 Google에서는 개인 정보를 판매하지 않으며 내 계정, 이 광고가 표시된 이유, 광고 끄기와 같은 도구를 통해 사용자가 광고 경험을 관리하고 투명성을 확보할 수 있도록 하고 있습니다. 또한 Google에서는 건전하고 지속 가능한 광고 생태계를 유지하고 게시자의 성장을 지원하기 위해 더 나은 광고 연합(Coalition for Better Ads), 디지털 뉴스 이니셔티브, Google 뉴스 이니셔티브, ads.txt와 같은 이니셔티브에 투자합니다.
2017년 8월, Google에서는 유럽 경제 지역(EEA) 및 영국의 사용자에게 적용되는 유럽 연합의 새로운 개인 정보 보호법(GDPR)을 준수하겠다는 계획을 발표했습니다.
이 도움말에서는 해당 규제의 영향을 받는 게시자를 Google에서 어떻게 지원할 것인지에 대해 자세히 설명합니다. 자주 묻는 질문과 그 답변도 확인해 보세요.
🔰개인정보 처리방침 URL 티스토리
애드센스 계정에 로그인합니다.
개인 정보 보호 및 메시지를 클릭합니다.
GDPR을 클릭합니다.
메시지 만들기를 클릭합니다. ‘GDPR 메시지 작성’ 페이지가 열립니다.
메시지를 표시할 사이트를 선택합니다.
사이트 선택을 클릭합니다.
원하는 사이트를 선택합니다.
확인을 클릭합니다.
메시지를 표시할 언어를 선택합니다.
기본 언어: 메시지는 사용자의 기기 언어를 확인할 수 없거나 사용자의 기기 언어에서 선택한 ‘추가 언어’와 정확히 일치하지 않으면 기본 언어로 표시됩니다.
추가 언어: 메시지가 사용자의 기기 언어와 일치하는 ‘추가 언어’로 사용자에게 표시될 수 있습니다. 여기에서 선택하는 언어와 사이트에서 사용 가능한 언어가 일치해야 합니다. 각 ‘추가 언어’별로 메시지 텍스트를 수정할 수 있습니다.
예
‘추가 언어’ 필드에서 ‘네덜란드어’를 선택하면 기기 언어를 네덜란드어로 설정한 사용자에게 네덜란드어 버전의 GDPR 메시지가 표시됩니다.
‘사용자 동의 옵션’ 섹션에서 다음 옵션 중 하나를 선택합니다.
동의 또는 관리 옵션: 이 메시지는 사용자에게 광고 파트너 및 광고 파트너의 목적에 동의하거나 동의 선택을 맞춤설정할 수 있는 선택권을 제공합니다.
개인 정보 보호 및 메시지를 클릭합니다.
GDPR을 클릭합니다.
메시지 만들기를 클릭합니다. ‘GDPR 메시지 작성’ 페이지가 열립니다.
메시지를 표시할 사이트를 선택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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원하는 사이트를 선택합니다.
확인을 클릭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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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본 언어: 메시지는 사용자의 기기 언어를 확인할 수 없거나 사용자의 기기 언어에서 선택한 ‘추가 언어’와 정확히 일치하지 않으면 기본 언어로 표시됩니다.
추가 언어: 메시지가 사용자의 기기 언어와 일치하는 ‘추가 언어’로 사용자에게 표시될 수 있습니다. 여기에서 선택하는 언어와 사이트에서 사용 가능한 언어가 일치해야 합니다. 각 ‘추가 언어’별로 메시지 텍스트를 수정할 수 있습니다.
예
‘추가 언어’ 필드에서 ‘네덜란드어’를 선택하면 기기 언어를 네덜란드어로 설정한 사용자에게 네덜란드어 버전의 GDPR 메시지가 표시됩니다.
‘사용자 동의 옵션’ 섹션에서 다음 옵션 중 하나를 선택합니다.
동의 또는 관리 옵션: 이 메시지는 사용자에게 광고 파트너 및 광고 파트너의 목적에 동의하거나 동의 선택을 맞춤설정할 수 있는 선택권을 제공합니다.
동의, 동의하지 않음 또는 관리 옵션: 이 메시지는 사용자에게 광고 파트너 및 광고 파트너의 목적에 동의하거나 동의하지 않음, 또는 동의 선택을 맞춤설정할 수 있는 선택권을 제공합니다.
참고: 방문자에게 만족스러운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동의 메시지는 개인정보처리방침 페이지에 표시되지 않습니다.
(선택사항) 닫기 (동의하지 않음) 체크박스를 선택하여 메시지에 닫기 아이콘을 추가합니다. 사용자는 닫기 아이콘을 클릭하여 메시지를 닫거나, 광고 파트너 및 그 목적에 대한 동의를 거부할 수 있습니다.
계속을 클릭합니다. ‘메시지 수정’ 페이지가 열립니다.
나중에 메시지를 구분하는 데 도움이 되도록 설명이 포함된 메시지 이름을 ‘메시지 이름’ 입력란에 입력합니다. 이름은 개인 정보 보호 및 메시지 페이지에만 표시되며 사용자에게는 표시되지 않습니다.
(선택사항) 사이트의 광고 소재 및 디자인 표준에 맞게 메시지를 수정하고 서식을 지정합니다.
메시지가 둘 이상의 언어로 표시되는 경우, 선택한 모든 언어로 메시지를 검토한 다음 게시하도록 하세요.
사이트의 개인정보처리방침 URL을 입력합니다.
저장을 클릭합니다.
준비가 되면 메시지를 게시합니다.
참고: 애드센스의 GDPR 동의 메시지는 AMP(Accelerated Mobile Pages)를 지원하지 않습니다.
자동 광고에서 GDPR 메시지 만들기
자동 광고를 사용하는 사이트에 표시할 GDPR 메시지를 만들려면 다음 단계를 완료하세요.
광고를 클릭합니다.
메시지를 표시할 사이트의 수정 아이콘을 클릭합니다.
개인 정보 보호 및 메시지를 클릭합니다.
GDPR을 클릭합니다. 메시지 작성 도구 페이지가 열립니다. 사이트에 이미 하나 이상의 GDPR 메시지가 있는 경우 가장 최근 메시지가 표시됩니다. 이 사이트에 이전 메시지가 없으면 새 메시지가 표시됩니다.
동의하지 않음 드롭다운에서 사용 또는 사용 중지합니다.
사이트의 개인정보처리방침 URL을 입력합니다.
참고: 방문자에게 만족스러운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동의 메시지는 개인정보처리방침 페이지에 표시되지 않습니다.
(선택사항) 메시지에 로고를 추가하는 것이 좋습니다.
(선택사항) 사이트의 광고 소재 및 디자인 표준에 맞게 메시지를 수정하고 서식을 지정합니다.
저장을 클릭합니다.
준비가 되면 메시지를 게시합니다.
참고: 방문자에게 만족스러운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동의 메시지는 개인정보처리방침 페이지에 표시되지 않습니다.
(선택사항) 닫기 (동의하지 않음) 체크박스를 선택하여 메시지에 닫기 아이콘을 추가합니다. 사용자는 닫기 아이콘을 클릭하여 메시지를 닫거나, 광고 파트너 및 그 목적에 대한 동의를 거부할 수 있습니다.
계속을 클릭합니다. ‘메시지 수정’ 페이지가 열립니다.
나중에 메시지를 구분하는 데 도움이 되도록 설명이 포함된 메시지 이름을 ‘메시지 이름’ 입력란에 입력합니다. 이름은 개인 정보 보호 및 메시지 페이지에만 표시되며 사용자에게는 표시되지 않습니다.
(선택사항) 사이트의 광고 소재 및 디자인 표준에 맞게 메시지를 수정하고 서식을 지정합니다.
메시지가 둘 이상의 언어로 표시되는 경우, 선택한 모든 언어로 메시지를 검토한 다음 게시하도록 하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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참고: 애드센스의 GDPR 동의 메시지는 AMP(Accelerated Mobile Pages)를 지원하지 않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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