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드프레스 애드센스 고수익 키워드

애드센스 수익을 극대화하기 위해서는 검색량이 많고 경쟁이 적은 키워드를 타겟팅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애드센스 수익이 높은 키워드 및 주제로는 개인 금융, 건강 및 웰빙, 기술, 집 수리, 자동차, 음식 및 요리 등이 있습니다. 이 중에서도 금융 분야가 가장 높은 수익을 기록하며 예상 연수익은 $15,012입니다.

애드센스 고수익을 위해서는 내가 좋아하는 키워드(게임/엔터/과학)이 아닌 (금융 경제/ 인테리어 / 부동산) 관련 글을 작성하세요.

아래 구글 공식 사이트를 통해 월간 페이지 조회수를 통해 연 수익을 예상해볼 수 있습니다.

  • 1위 금융
  • 2위 인테리어
  • 3위 부동산
  • 4위 건강
  • 5위 미용 피트니스
  • 25위 도서 문학

Google 공식 예상 수익 확인

  • 1. 국가를 선택해주세요.(아시아 태평양)
  • 2. 주제를 선택해주세요.(금융/요리/스포츠)
  • 3. 월별 페이지를 설정해주세요.
  • 4. 시작하기 버튼을 눌러 예상 연수익을 계산해보세요.

광고 공간을 두고 입찰에 참여하는 온라인 광고주가 모인 최대 규모의 네트워크를 활용하여 광고 수익을 늘립니다.

스마트폰과 태블릿을 포함한 모든 기기에서 품질이 우수하고 콘텐츠 및 잠재고객과 관련성이 높은 광고가 게재되도록 필터링합니다. 그 결과 온라인에서 더 많은 수익을 올릴 수 있습니다.

원하지 않는 광고는 차단하고 광고가 게재되는 위치를 맞춤설정하며 사이트에 가장 적합한 광고 유형을 선택합니다.

애드센스 CTR 올리는 법

  1. 광고는 페이지의 주요 콘텐츠와 관련이 있고 눈에 잘 띄는 위치에 배치해야 합니다.
  2. 광고를 관련성 높은 콘텐츠에 게재합니다. 광고는 방문자의 관심사에 맞는 콘텐츠에 게재해야 합니다.
  3. 광고를 적절한 크기로 사용합니다. 광고는 너무 크거나 작아서는 안 됩니다.
  4. 광고의 위치, 크기, 형식을 테스트하여 CTR을 높이는 가장 좋은 방법을 찾습니다.
  5. 방문자가 관심을 가질 만한 고품질의 콘텐츠를 만들면 광고를 클릭할 가능성이 높아집니다.
  6. 방문자를 유지(체류시간) 사이트에 머무를수록 광고클릭할 가능성이 높아집니다.
  7. 사이트를 홍보합니다. 사이트를 홍보하면 방문자가 늘어나고 광고 클릭 수가 증가할 수 있습니다.

애드센스 CRC 올리는 법

타겟팅을 정밀하게 조정합니다.
광고는 방문자의 관심사에 맞게 타겟팅해야 합니다.

애드센스 승인 노하우

고품질의 콘텐츠를 만듭니다. 
방문자가 관심을 가질 만한 고품질의 콘텐츠를 만들면 애드센스 승인 가능성이 높아집니다.
사이트를 최적화합니다. 사이트의 속도, 보안, 구조를 최적화하면 애드센스 승인 가능성이 높아집니다.
사이트를 홍보합니다. 사이트를 홍보하면 방문자가 늘어나고 애드센스 승인 가능성이 높아집니다.
  • 사이트가 애드센스 정책을 준수하는지 확인합니다.
  • 사이트의 콘텐츠가 고품질인지 확인합니다.
  • 사이트의 속도가 빠른지 확인합니다.
  • 사이트의 보안이 안전한지 확인합니다.
  • 사이트가 최적화되어 있는지 확인합니다.

애드센스 승인 거절을 받은 경우 사이트를 개선한 후 다시 승인 요청을 할 수 있습니다.

  • 사이트가 애드센스 정책을 준수하지 않습니다.
  • 사이트의 콘텐츠가 고품질이 아닙니다.
  • 사이트의 속도가 느립니다.
  • 사이트의 보안이 안전하지 않습니다.
  • 사이트가 최적화되어 있지 않습니다.

애드센스 광고를 배치할 때는 다음과 같은 사항에 유의해야 합니다.

  • 광고는 콘텐츠에 방해가 되지 않아야 합니다.
  • 광고는 방문자가 클릭할 가능성이 높은 위치에 배치해야 합니다.
  • 광고의 크기와 형식은 콘텐츠와 잘 어울려야 합니다.
  • 광고는 테스트하여 방문자가 가장 많이 클릭하는 위치를 찾는 것이 좋습니다.

애드센스 광고를 배치할 때는 다음과 같은 위치를 고려할 수 있습니다.

  • 시작 화면
  • 포스트 콘텐츠
  • 사이드 바
  • 푸터

애드센스 광고를 배치할 때는 다음과 같은 크기와 형식을 고려할 수 있습니다.

  • 배너 광고
  • 네이티브 광고
  • 검색 광고

애드센스 광고를 배치할 때는 다음과 같은 테스트를 할 수 있습니다.

  • 광고의 위치를 테스트
  • 광고의 크기를 테스트
  • 광고의 형식을 테스트

애드센스 광고를 배치할 때는 방문자의 콘텐츠 소비 패턴을 고려해야 합니다. 예를 들어, 방문자가 콘텐츠를 읽는 데 오래 머무르는 경우에는 포스트 콘텐츠에 광고를 배치하는 것이 좋습니다.

Google 공식 고품질 컨테츠란?

GoogleAdsense_출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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